핸드스튜디오는  자유롭습니다.

공식 업무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지만, 개인 스케줄에 따라 유동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존중하며, 나이와 직급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존댓말과 높임말을 씁니다. 

핸드스튜디오는  따뜻합니다.

핸드스튜디오 정직원이 되는 순간부터 1명의 국내 아동을 후원하게 됩니다. 후원비용 전액과 아동 선물은 회사가 지원하지만, 아동을 향한 사랑과 지지는 직원 각자의 몫입니다. 부정기적으로 밥퍼 봉사를 가는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기도 합니다. 

핸드스튜디오는  건강합니다.

매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전 직원 건강검진을 제공하며, 희망시 부모님 및 형제자매에게도 동일한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또한 예방접종, 구충제, 피로회복제, 내복 등의 사소한 부분까지 핸드스튜디오가 책임지고 있습니다. 

핸드스튜디오는  잘 먹습니다.

직원들을 위해 사내 카페테리아에 간단한 조식을 제공하며, 중식 및 석식비 지원합니다. 간식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년 명절 및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최고급 한우선물세트를 보내드려 온 가족이 잘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핸드스튜디오는  가정에 충실합니다.

결혼 및 출산 시 1천 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며, 출산 전 휴가 4개월과 육아휴직 2년을 지원합니다. 매년 연말에는 호텔에서 직원의 가족까지 모시고 송년회를 가지며, 가족이 함께 묵을 수 있게 호텔 숙박 및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핸드스튜디오는  잘 놉니다.

핸드스튜디오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카트라이더 게임 대회를 열고 우승팀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또한, 매달 1회씩 모든 업무를 뒤로 하고 즐거운 야외/문화활동 시간을 갖습니다. 이때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핸드스튜디오는  잘 입습니다.

핸드스튜디오는 분기마다 '때때옷'이라는 이름의 행사를 지원합니다. 15~20만원 가량의 의류비를 지원하며, 전 직원은 업무시간에 백화점에 방문해서 옷을 구입합니다. 행사 후에는 전 직원이 참여하는 '패션쇼'를 열어, 베스트드레서와 워스트드레서에게 상품권을 더 선물합니다. 

핸드스튜디오는  잘 쉽니다.

핸드스튜디오는 매년 겨울과 여름에 '방학' 제도를 두어 쉴 수 있으며 이는 전직원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휴가와 별도로 가정 행사 등 개인 사정이 있는 경우, 팀장과 협의 하에 쉴 수도 있습니다. 4권의 책을 읽고 독서감상문 제출 시 휴가 1일이 적립되는 '진동법'도 실시합니다. 

핸드스튜디오는  고양이를 키웁니다.

핸드스튜디오에는 2012년 1월 입양된 고양이 '토시'가 있습니다. 토시는 핸드스튜디오의 어엿한 일원으로, 직원들이 정서적으로 충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